내 소식

​​​​ ​ ​ ​ ​ ​아이엠 [1388564] · MS 2025 · 쪽지

2026-06-27 22:40:38
조회수 68

물리에서 귀류 나오면 그냥 풀기 싫어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422

생명은 과목 자체가 천하제일찍기대회고 지구도 반감기에서 자주 나오는 거라 그러려니 하는데 물리는 뭔가 깔끔하게 풀릴 거 같아서 잡고 있다가 해설 봤을 때 귀류 돌리고 있으면 똥 싸다 끊은 느낌임

rare-인싸 찐따의 일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