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빠랆빠빠 [1295688] · MS 2024 · 쪽지

2026-06-27 21:39:52
조회수 64

사관학교 신청 할까말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834

군대는 안 갈 것 같고 걍 시험만 봐보는 것도 좋다고 들었는데 시간낭비 돈낭비일까 싶기도 함


모의고사마냥 한 번 시험 봐보는 걸로 가볼까?

그렇게 가는 사람 많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