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한번에렛츠고 [1464509] · MS 2026 · 쪽지

2026-06-27 20:02:24
조회수 147

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003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수학이 2등급 정도밖에 안 나옵니다ㅠ 미적분을 맨날 4점짜리 다 틀려서 기하가 재밋기도 하고 내신에서 배운 겸해서 기하런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남은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1등급으로 올리거싶은데 어떤 커리와 컨텐츠가 좋을지 추천해주새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