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003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수학이 2등급 정도밖에 안 나옵니다ㅠ 미적분을 맨날 4점짜리 다 틀려서 기하가 재밋기도 하고 내신에서 배운 겸해서 기하런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남은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1등급으로 올리거싶은데 어떤 커리와 컨텐츠가 좋을지 추천해주새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003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수학이 2등급 정도밖에 안 나옵니다ㅠ 미적분을 맨날 4점짜리 다 틀려서 기하가 재밋기도 하고 내신에서 배운 겸해서 기하런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남은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1등급으로 올리거싶은데 어떤 커리와 컨텐츠가 좋을지 추천해주새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공통 탄탄하시면 런도 방법이긴 할거 같아요
현우진 시발점 후 뉴분감 병행 추천드려요

기하런 ㄱㄱ기하는 개념 어느정도 아시면 바로 뉴런듣고 기출, 교사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