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필 [1456822] · MS 2026 · 쪽지

2026-06-27 19:44:37
조회수 1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85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rare-Syndra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무사령관 · 523038 · 16시간 전 · MS 2014

    상담업무까지 있는게 좀 빡세긴 하네요

  • 마필 · 1456822 · 16시간 전 · MS 2026

    상담이 많진않긴한데
    뭐 엑셀로 기록할거하고 애들 시험지 출처랑 그런거분석하는거까진 Ok인데 짜잘짜잘한게 좀많네요. + 행정프로그램다루는거
    뭐 다른샘들말로 내신기간이라 그렇다카는데 뭔가 미래가안보임 ㅇㅇ

  • 의무사령관 · 523038 · 16시간 전 · MS 2014

    사실 대학생 알바가 할일은 아닌거 같아요 그쪽으로 업삼아서 하는 분들이 할일이지

  • 마필 · 1456822 · 16시간 전 · MS 2026

    그 먼지아시죠 대형학원 시대나 메가가면 데스크에서 대충 나이많은 꼼꼼한 사람들이 주로하는거
    조교진으로 갔는데 갑자기 그거 주 업무로 맡겨서 뭐 가르침받고있는게 멘탈나갈뻔함 ㅠ

  • 의무사령관 · 523038 · 16시간 전 · MS 2014

    네네 예전 글 봤을때부터 그런 그림이라고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사회 경험도 꽤 있고 그쪽 일 풀타임으로 뛰는 사람들이 하는 일인거 같았는데 아무리 의대 다니는 분이라지만 나이 어린 대학생이 알바로 하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