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ge1yeo [1450246] · MS 2026 · 쪽지

2026-06-27 19:33:18
조회수 55

좆반고다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779

고3되니까 다들 왜이리 표독해지는거지

원래도 그러긴했는데

저번에 어떤애가 점심시간에 현강자료? 같은거 책상에 올려두고 나갔는데 여러번 훔치고

내친구도 원랜 안그랬는데 학교에서 풀려고 시대컨 가져오면 보여주기용이냐 이러고

맨날 내가 뭐 풀려고 가져오면 책 꼭 한번씩 펼쳐봄

자기 책은 많이틀렸다고 못보게함

얘 ㅈㄴ못해서 걍 웃기긴 한데 애들 수준이 전체적으로 너무 낮아서 환멸남

서로 견제도 엄청하고 꼰지르기 바쁘고 참….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