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반고다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779
고3되니까 다들 왜이리 표독해지는거지
원래도 그러긴했는데
저번에 어떤애가 점심시간에 현강자료? 같은거 책상에 올려두고 나갔는데 여러번 훔치고
내친구도 원랜 안그랬는데 학교에서 풀려고 시대컨 가져오면 보여주기용이냐 이러고
맨날 내가 뭐 풀려고 가져오면 책 꼭 한번씩 펼쳐봄
자기 책은 많이틀렸다고 못보게함
얘 ㅈㄴ못해서 걍 웃기긴 한데 애들 수준이 전체적으로 너무 낮아서 환멸남
서로 견제도 엄청하고 꼰지르기 바쁘고 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훔치는건 표독한게 아니라 그냥 개새끼인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맞긴해요 결국 못잡앗음,,,,,
ㅈㄴ 웃기네 싹 다 재수하길 바랍니다
진짜 좆반고는 현강컨 관심없고 담배훔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