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학원에 돌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529
오늘 날씨가 더워서 재수학원에 자습하러갈때 짧은 돌핀팬츠 입고 맨발에 쪼리신고 갔는데 많이 과한가요? 저만 이렇게 입고 간거 같아서요. 그리고 공부할때 신발벗고 아빠다리 하고 있었는데 맨발이라서 보기 많이 안좋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529
오늘 날씨가 더워서 재수학원에 자습하러갈때 짧은 돌핀팬츠 입고 맨발에 쪼리신고 갔는데 많이 과한가요? 저만 이렇게 입고 간거 같아서요. 그리고 공부할때 신발벗고 아빠다리 하고 있었는데 맨발이라서 보기 많이 안좋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남자도 있으면 안좋을거 같아요
남자가 더 많았어요
안 추움?
더위 많이 타는 편이라 괜찮았어요
알빠노 편한대로 입는거지
담요 두르고 다니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담요 없이 있었는데 보기 안좋았겠죠?
근데 머 지나간건 쩔수니께.. 너무 신경쓰지마셔요 글고 막 심각하다 이런것두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