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헤겔은 혼자 문체가 다른 느낌나지 않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214
다른 지문은 뭔가 사무적이라면
정반합은 냅다 뭔가 지문 작성자가 내 옆에 와서 변증법에 대해 열연하는 느낌이랄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그게 (나)지문에서 '이건 ~이지 않은가.'
에서 교수가 말 걸어서 그런듯
그니까 수능 국어는 설명문인데
그거만 논설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