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6월쌍사단 [722872] · MS 2016 · 쪽지

2026-06-27 18:04:08
조회수 161

사탐 과목당 한주에 3시간반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056

공부량 씹에바참치임?

사실 에바참치같다고 쓰면서도느끼긴하는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