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수능장아찌 [1298237]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7 11:32:54
조회수 121

우리집에 시스템 에어컨 없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108

구조가

안방 - 동생방 - 내방 - 거실 

이렇게 돼 있는데


안방이랑 거실에만 각각 에어컨 있고

거기서 에어컨 18도 강풍 파워냉방 + 에어서큘레이터 아무리 틀어 봐야


내 방이랑 동생방에 

냉기가 쌀 한 톨만큼도 안 들어온단 말임..


근데 동생은 더위를 즐기?는 건지 땀 뻘뻘 흘리면서도 문 다 닫고 털이불 골라서 덮고 누워 있는 타입이라 걱정 없고(안 덥냐고 물어봐도 괜찮다고 함) (얘한테 선풍기는 컴퓨터 쿨링 보조용임 자기 몸에 쐬는 걸 본 적이 없움) (애기때부터 땀을 많이 흘림)


나는 에어컨이 늘 불만이었는데

결국 6월 중순에 그냥 내 방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달았음


근데 올해 여름이 유난히 

오호츠크해기단이 붕태평양기단 잘 막고 있어서 시원하다네


에어컨 26도로 틀어도 추워서 27도로 틀고

안 틀고 오래 유지해도  선선함


암튼 이번 여름 최고

rare-잼민 페페 rare-바보 하치와레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