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ㄹㅁ [1368576] · MS 2025 · 쪽지

2026-06-27 08:08:21
조회수 205

이번에 다시 시작하는 반수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577

작수 80이고요

스블 조금 해놨는데

스블이랑 페메를 달릴거같은데 여기다 카나토미 붙여서 할까요 ?

아니면 걍 스블 페메 확실하게 쭉 하고 복습하면서 카나토미 볼까요

또 고민인게 기출을 볼때 카나토미가 좀 문제 적다고 하는데 한완기나 이런거 하는거보다 걍 카나토미 쭉이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xuixide · 1283591 · 13시간 전 · MS 2023

    스블 페메에 카나토미까지 병행하면 진도 너무 안나가실꺼 같은데

    차라리 페메를 버리고 스블 카나토미 병행을 해여

    근데 카나토미에 스블 중복이 진짜 줫나 많은데 스블 자체에서 중요기출을 많이 다뤄주는 편이라서

    범준이 믿으시면 스블 카나토미만 하고 n제 가는거고

    불안하면 좀 컴팩트한 기출 한개 더 하고 가면될듯

    저는 스블2회독 카나토미 병행 끝나면 n제 하면서 평가원 기출 뽑아서 실모 느낌으로 풀듯

  • ㅇㄹㅁ · 1368576 · 6시간 전 · MS 2025

    아 스블로만 1회독 하시고 2회독째에 카나토미랑 병행하시는 건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