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성불좀하자진짜 [1465219] · MS 2026 · 쪽지

2026-06-27 01:55:23
조회수 68

영어황분들 조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6575

진짜 영어 너무 어려워서.. 3등급만 맞고 싶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사탐런 해서 다른 과목은 작수에 비해 많이 올랐는데 영어는 오히려 더 떨어졌어요..

과목 공부시간은

국어 3 수학 4-5 탐구 2 영어 2 입니다

영어 단어가 부족 한 거 같아서 워드마스터 2000 데이 2개씩 외우고 있는데 외우면 까먹고 무한 반복인 느낌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