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소난뚱 [1399875] · MS 2025 · 쪽지

2026-06-27 01:54:24
조회수 69

이원준체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6550

강의있는거랑 책에있는거 도식 뭔차이인지 모르겠고 부교재내용들으면 그냥 당연한건데 지문 읽을때 그 내용적용하는게 너무 어렵고 어떻게 체화해야할지 모르겠는데 팁있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익명3 · 1466595 · 5시간 전 · MS 2026

    제가 해본건 아닌데 체화한 제 친구 말로는 체화가 될때까지 문제를 풀어야한다고 하긴함

  • tr2mk · 1461688 · 4시간 전 · MS 2026

    도식을 언제 어떻게 적용할지 잘 못 느낀다는거 같은데 그러면 강의를 보거나 뒤에 스키마 그려진거 보면서 이런 식으로 써먹는구나 느끼고 자기가 직접 구조화 하면서 연습하면됨. 처음에는 힘들고 스트레스 받을텐데 그거를 버텨내야됨. 아니면 그냥 빨리 포기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