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하 제발 가자 [1420553]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7 00:07:16
조회수 122

삼반수 할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602

21살 남잔데 올해초까지만해도 무조건 한다였는데 요즘 자꾸 할지말지 고민이 드네이런생각이 이시점에 들먄안되는거 아는데 이게 한번 더 할라니까 쉽게 못정하겠음 학교나 학교사람들한테 딱히 미련도 없고 현역에서 작수성적은 

화작5->3

확통5->4

영어3->2

생윤7->2

사문4->4

근데 이게 진짜 너무 고민되는게 수학 생윤 사문 다 한문제차이로 짤려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