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 표점계산식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004
[{(원점수-평균 원점수)/표준편차}×10+50]×
{(해당 탐구 표본의 국어, 수학 표준점수 합 평균/200)
×1/2} 정도는 해줘야...
저 1/2는 너무 차이 나는거 방지하기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004
[{(원점수-평균 원점수)/표준편차}×10+50]×
{(해당 탐구 표본의 국어, 수학 표준점수 합 평균/200)
×1/2} 정도는 해줘야...
저 1/2는 너무 차이 나는거 방지하기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어렵다.. 좀 쉽게 말해줘..첫째줄은 원래 탐구 표준점수 산출식이고
밑에는 표본의 수준 고려한 가중치

으음.. 한국어가 맞니..?이건 이해할 수가 없어...
왤케어려움
그래서 투선택이유리한거임저러면?
대략 표점6~7점 올라가는 수준
오 그럼 좋은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