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ㄷㄱㄷㄱㄷㄱ [1445102] · MS 2026 · 쪽지

2026-06-26 22:47:41
조회수 87

국어 커리 봐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666

정석민쌤 커리 타면서 피램 생각의 전개 1, 2권 끝냈고 문학만 생각의 전개 워크북을 할지 아니면 빨더텅 사서 최근 기출 쭉 돌릴지 고민되는데 뭐가 나을까요 독서는 석민쌤 쭉 탈건데 문학은 김재훈쌤 들을려구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