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김채1 [1423927] · MS 2025 · 쪽지

2026-06-26 22:10:53
조회수 71

근데 무휴반도 무휴반 나름인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344

학점 챙기는 갓생 무휴반이면 모르겠는데


나같은 2후3초 처박는 무휴반은 뭐 휴학반수랑 다를게 없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