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으악-- [1364508] · MS 2024 · 쪽지

2026-06-26 21:04:02
조회수 69

ㅈ됐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1683

전사고 내신 1.8-1.9 3학년인데 고급생명과학 B떴어요. 약대 희망하는데 걍 좆된건가요? 수학 과학 일반선택과목 등급은 확통 물리 제외 1-2등급임.. 어떡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