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논술134 [1425854] · MS 2025 · 쪽지

2026-06-26 20:17:12
조회수 128

한국 축구 문제점(월드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1447

제가 아무것도 아니지만 전력분석가를 꿈꾸는 학생의 신분으로 한국 축구에대해 몇가지 발언을 좀 하겠습니다.

감독?선수? 난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큰 문제라고 본다.

일단 나는 6년차 바르셀로나 팬이고 직관도 3번정도 갔고 스페인등 여행도 자주 가봤습니다. 바로 결론으로 가보겠습니다. 감독? 존나 못하고 무능하고 제가 해도 더 잘할 듯 합니다. 근데 제 입장은 왜 이제와서? 결과가 터지고 나서야? 만약 남아공 잡았다면?? 존나 칭찬했을거잖아??? 저야말로 감독 비판 제일 많이 한 사람 중 한명 일 것입니다.근데 월드컵 전에 굉장히 많은 비판을 할 때 조금만 기다려보자 이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제일 빡치는건 칠레 잡았을 때?? 존나 올려치기 했잖아????? 그때 "명보야 역시 믿고있었다 GOAT" 이런 댓글 싸질렀던 사람이 이제와서 욕하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한국 축구의 문제점은 100프로 국민들입니다. 목소리 내야할 떄 결과론적인 것만보고 결과가 좋으면 올려치기해주고 안좋으면 맹비난하고?? 오히려 지금이야말로 응원을 해줘야 할 때 아닌가요? 지금 감독을 경질하면 결과가 바뀌나요? 신인감독이 선임되어서 팀의 조직력이 더 좋아지나요???  ㅅㅂ 그리고 이때를 틈타 정치에서 축구를 사용하는건 뭔 개같은 상황이죠?? 해외축구를 보면 못하는 선수가 있으면 비난을 하긴 하지만 그 선수의 실력향상을 위해 합니다.그리고 팀을 위해 하죠.. 근데 한국은?? 그냥 쳐 합니다. 전 남아공한테 질거라고 첫경기 이기고 ㅈㄴ 올려치기 할 때부터 확신해서 주변에 말하고 다녔습니다.. 제발 감독도 감독이지만 축구팬으로써 국민들이 정상적인 비난과 비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