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RKE] 아랴양 [1463007]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6 18:42:49
조회수 112

살면서 가장 큰 뻘짓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974

내신 버린거


우리 학교 내신이 계약학과에서 좀 높게 쳐주고

표본이 좀 빡세서


1-1(2.5) 유지하면 한양반이나 카이스트 반도체 최초합 ㅆㄱㄴ 이었음



하지만 지금은.... 어림도 없는 성적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