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니쿠리 [1459414] · MS 2026 · 쪽지

2026-06-26 17:00:52
조회수 50

수학 수특 풀어도 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457

큰일났습니다. 노베 재수생입니다. 4월까지 수1,수2 개념 쎈 어삼쉬사 기출 끝내고 과탐한다고 이제서야 다시 수학 하려고 하는데 감을 다 잃어먹은 것 같습니다;; 개념정리 노트 보면서 수특 풀면서 감 찾고 준킬러로 넘어가도 되나요? 아니면 기출문제집 사서 감 다시 찾아야 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