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침일찍이 [145285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6 16:18:37
조회수 61

재수후 군대 뭐가 더 좋고 많이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063

1.

21살입학

1학년다놀고

내년 4월입대

8월제대

2학기는놀거나쉬고

2년채우고

24살

3월1학기복학


2.

21살입학

1학년1학기놀고

방학까지놀고

10월입대

23살

3월말제대

4월바로1학기복학


뭐가더편하고

즐겁나요


1이편해보이는데

2가좋아보이긴해서..

갔다온사람들은어때요..

의견좀


여친을 1학년때사겼다면 여친을좋아한다면 뭐가더좋나요 제가보기엔 1번같은데 2번인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