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2 고민 들어주실 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734
군수 준비 중이라 두날개 풀고 있는데 군수 특성상 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두날개 문제가 너무 많아서 한 단원을 쳐내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는게 고민인데 물리만 공부하는 것도 아니기도 하고.. 그래서 22년도 이후 평가원 기출을 우선으로 풀고 추후에 나머지를 푸는 방식도 괜찮을지 질문하고 싶습니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이고 형님 우리 여르미 레어를 또 20 3
쿼티업 쿼티업
-
드릴이해원엔티켓설맞이지인선 리뷰 18 20
세상의 모든 N제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앞으로 어떤 N제를 더...
-
오늘따라 너무 못생겼네 11 0
릴스 찍어야 하는데 큰일이다
-
화학공부중 10 4
-
타고 있는 버스 번호가 1557이네 10 0
우주상수 ㄷㄷ
-
[해설포함] 일격필살 기하 모의고사 1회 11 10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배포 모의고사 선공지...
-
급식에 부추가 나왔구먼 8 0
으하하하하하ㅏ 으럇으럇으럇으럇
-
외국대학 입학하고싶다 6 0
한국대학 권태기왔음
-
노예 만드는 법 8 10
(매우 매우 쉬워요>>구매 링크 클릭>구매 링크 클릭<< 2. 인증한다 3.합법적...
-
Pcr하기싫다 6 2
끄아악
-
나여 6 1
백종원
-
나만그런가 마스크썼을때 예쁜여자가 존나 내취향임 8 5
아니 그뭐냐진짜 내가
-
뉴비 무물보 받음 8 1
뉴비라고 소외시키기 ㄴㄴ
-
아니 버스에서 어떤 할아버지가 5 0
모든역에 다 벨누르면서 본인은 안내리시는데 진짜 개화나는데 찐따라 가만히 있음
-
뉴비 인사드립니다 8 0
안녕하세요
-
공부시간이 적은거구나 영어는 거의 안하고 생윤은 어쩌다가 하루에 30분 함...
-
수능은 5 0
정신병임

두날개는 옛날 기출들이 많이 섞여있는데요즘 기조랑 안맞는 경우가 맞아서
2106~2706 까지의 기출을 먼저 푸는걸 추천해요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꼭 올해 수능 성공하세요!
작수 2등급이라 조언 할 처지가 될지는
모르겠는데 그게 나을거같음요 결이 다른 문제가 꽤 수록돼있음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작년 9모 수능 50인데 기출은 21년도부터만 봤음요
넵 알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최신 기출 위주로 보는데, 지엽적인 주제 중 잘 모르겠는건 추가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