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루룰루룰룰룽 [1449696] · MS 2026 · 쪽지

2026-06-26 14:01:13
조회수 198

지금 윤사 -> 생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585

저도제가왜 생윤을 안하고 윤사를 했는지 모르겟습니다

07반수생이고 작년에 물리 사문하다가

물리4 사문1맞아서 이번엔 사문윤사공부햇는데

생윤본 애들중에 잘하다가 수능가서 망하는애들을머무많이 봣고 윤사가 약간 생윤보다 말장난 없고 개념만 딱알면된다고 오히려깔끔하다해서 윤사 햇는데 .. 약간 홍대병도잇엇던거같아요 .

지금 임정환 리밋 코드원개념이랑기출서 다햇고

임팩트 하고 있습니다 윤사 공부 하루에 3시간반씩썻는데 아직 세부 개념은 잘 모르겟고 시간이 너무 걸릴거같아서 그러는데 지금이라도 생윤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요? 생윤이랑 겹치는 내용이 많고 윤사 에서 생윤은 편하다고 들엇어서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콘서타 · 882154 · 10시간 전 · MS 2019

    바꾸세요!
    어차피 윤사하셨으면 생윤 7할은 공부한 거라서 바꾸셔도 됩니다

  • luyg3ov · 1463354 · 8시간 전 · MS 2026

    리밋 다햇으면 저는 걍 스테이할거같은데 너무 안맞으시면 틀어보세여 케바케인듯 전 윤사 동양파트 ㄴㅁ안맞아서 안하고 생윤햇는데 제 친구들은 생윤안맞는다고 윤사햇어요

  • Zola(생윤은 김준호) · 758219 · 7시간 전 · MS 2017

    어떤 생윤샘이 말씀한 것이 생각나네요. 결국 너네들은 생윤을 하게 될 거라고...지금 옮기셔도 전혀 늦지 않습니다.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