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Tfw [1350634] · MS 2024 · 쪽지

2026-06-26 10:57:16
조회수 73

생윤 노베 커리 훈수 부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897

김종익t 들을라고요

잘생개➡️잘노기+기시감➡️수특수완+단권화➡️무한복습+n제


잘노기에 수특 반영됐다는데 그래도 수특 수완 따로 하는 게 낫겠죠?

그리고 잘노기랑 기시감 병행하려는데 잘노기로 한 단원 끝날 때마다 기출 돌리는 거 괜찮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