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강몰랑 [1450139] · MS 2026 · 쪽지

2026-06-26 10:25:59
조회수 74

국어(+언먀) 공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811

헌역이고 6모 언매 92떠서 인생 처음으로 2떴어요

원래 계속 1이고 망하면 중1 보통 높1(3모 전국 2n등 언매 94)이였는데 6모때 빨리 하려 하다가 실수를 좀 많이 해서 매체도 틀려보고... 


원래 국어가 실수가 실력인 과목이지만 2가 뜬건 좀 억울하기도 하고 6모 망하고 나니까 이상하게 국어가 손에 안 잡히고 실력도 떨어진 것 같아요 (문학 선지 판단이 이상해졌다던가)


구ㄱ어 주화입마 해결법 좀 알려주세요 너무 무서워요..


아니면 이감 간쓸개 다 풀었는데 지금 풀만한 국어 문제집 추천 해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