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심맨맨맨 [1342423] · MS 2024 · 쪽지

2026-06-26 10:02:12
조회수 197

진지하게 반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756

현역으로 찍맞 좀 해서 운 좋게 31311 맞고 경희대 국제캠 왔는데요 올땐 몰랐는데 과 전망이 너무 안좋고 수원 인프라도 별로여서 반수하고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너무 욕심일까요 과 사람들은 되게 좋아서 친구도 많이 사귀었는데 막상 반수 하려니까 고민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심맨맨맨 · 1342423 · 9시간 전 · MS 2024

    6모 수학만 풀어보긴 했는데 21 22 빼곤 다 풀어지네요

  • 김채1 · 1423927 · 9시간 전 · MS 2025

    ㄱㄱ

  • 김채1 · 1423927 · 9시간 전 · MS 2025

    나중가서 후회할거같으면 ㄱㄱ

  • 북경반점 · 1428252 · 9시간 전 · MS 2025

    냉정하게 생각하면 현역때보다도 공부량이 떨어질거고,
    운 좋게 찍맞 조금 있어서 경희대갔는데 이번에 하신다고 매몰비용을 고려하면 유의미한 결과가 있을지는 의문이긴합니다, 다만 이건 어디까지나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그런거고 결국 자기 마음에 따르는거죠 안해서 후회할 거 같음 한번 신중하게 생각해버새요

  • 2등급만제발 · 1330898 · 8시간 전 · MS 2024

    현역때 운 좋았던사람중에 재수해서 잘본사람 지금까지 한번도 못봄 물론 자기가 잘하면된다지만 그걸 감수할만큼 학교가 낮은것도 아니고 굳이싶네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