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ㅇㅇㅇㅎ2 [1221827] · MS 2023 · 쪽지

2026-06-26 07:10:50
조회수 94

n제 실모 차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554

안녕하세요! 6모는 미적 두개, 공통 하나 틀렸고 수학 양치기 중인데 혹시

엔제 안 풀고 지금부터 실모만 푸는건 별로인가요? 모든 단원 문제 하루에 다 볼 수도 있고 , n제 풀때 보다 몰입도 더 잘되는거 같아서 좋은데 실모만 풀면 망한다는 얘기도 많아서요ㅠ 

사실 실모도 풀고나서 각 문항 오답 정리만 잘하면 n제랑 별 차이 없는거 아닌가요?

조언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