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리아J [1020695] · MS 2020 · 쪽지

2026-06-26 02:17:26
조회수 14

고1 방학. 대수. 학원vs혼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209

고1입니다.

학원에서 여름방학 특강으로 대수를 하는데ᆢ

잊어버렸을 거 같아서 심화특강보다 대수개념 특강 들을까 해요

방학 동안. 하루 4시간씩.총 4회(총 16시간)에 자체교재로

개념특강을 진행하는데

이게 도움이 될까요??

4회가 넘 짧아서요..

아니면 방학동안 혼자서 개념원리. Rpm 복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