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별모양사탕 [1351384] · MS 2024 · 쪽지

2026-06-26 01:17:05
조회수 306

반수 계획, 성적봐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878

상황: 

삼반수 나이라서.. 좀 애매한게 문제입니다. 그래서 입학할때도 반수를 할지말지 고민이 있었고 그와중에 수능이후로 책을 안펴봤었습니다. 일단 상황은 이렇습니다.


27 6모 다음날에 한번 풀어봤을때 이렇게 떠서 생각보다 안까먹었길래 마음이 흔들리는것도 있습니다.. 

26수능 오늘 다시 풀었을때 

화미영으로 원점수 79/92/82찍혔거든요

(작수 현장 원점수 언미영으로 …6n/88/85)




작수 수학이 21 28 30틀인데, 오랜만에 푸는데 21번이 풀리더라고요. 국어가 문제라서 살짝.ㅜㅜ 국어를 화작으로 바꾸고 2 중간 이상으로 뜬다면 한번 다시 해볼까도 생각중인데 이걸 이제 무휴학으로.. 생각중에 있습니다. (무휴학인 이유는 아무래도 부모님과의 마찰탓에 있어요..)


현재 계획은 여름방학때 국어를 기출부터 연계까지해서 국어를 주로 파고/ 영어는 2유지목표로 빈칸 순서 삽입 위주 한두번/(작년 반수때도 감만 유지했던것같음)/ 생윤- 킬러위주 단원 개념 복기/ 사문- 개념 빨리 훑고 도표 감잡기 로 계획을 세웠는데


수학이 고민이 됩니다.. 기출부터 하자니 시간이 없을까 싶기도하고 한번하는게 나은가싶은데 작년 이맘때 반수때에는 엔제를 열심히 풀었던거같아서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공통은 엔제보다 기출부터 보는게 맞을까요? 수1 수열단원만 조금 기억이 덜나긴합니다. 

미적분은 뉴런부터 다시 보고 28 29 30중에 하나는 맞힌다는 생각으로 공부하려고요.  


-이렇게 계획을 대강 생각하긴 했는데 ㄱㅊ나요?


-사문은 25수능땐(사탐런…) 오히려 1찍었는데 작수는 2교시에 치니까 망하더라고요.. 좀더 시간투자를 하야할지 ㅜㅜㅜ 


-그리고 이게 국어만 좀 많이 올리면 중앙대 공대이상으로 가능할까요? ㅜ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