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중앙대갈끈데 [1421974] · MS 2025 · 쪽지

2026-06-26 00:54:10
조회수 53

영어 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677

이번 6모 58점에 듣기 5개 틀린거보고 진심 깊게 고민해서 글써요. 영어 공부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공부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18~20번 22번 23번 25~28번 43~45번은 맞힙니다.

단어는 잘 아는 편은 아니지만 기초적인 단어들은 아는 것 같습니다.

지금 션티 KISSAVE 듣고 있는데 이거 빠르게 다 듣고 자이스토리사서 기출 돌리는게 나을까요?

주변에서 자이스토리랑 단어책을 같이 공부하면 효율 안나온다고 자이스토리 문제풀면서 모르는 단어만 다 외우라고 하던데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