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인생이힘들다 [1294790]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6 00:27:07
조회수 63

너무우울하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385

국어를 해도 성적이 늘질 않음 김승리 티아엠 1등급 계속 뜨길래 좋아했더니 갑자기 3 뜨고 난리나는데 뭐가 문젠지 모르겟음ㅠ

원래 비문학을 잘하고 문학을 못해서 문학 공부만 했는데 또 문학만 틀리고

기출 풀어도 걍 문제풀이 정도로만 느껴짐 앗 틀렸넹 하고 넘어가게 됨 평가원이 출제하는 문제들의 공통된 논리구조가 느껴지고 그런 것도 없음 방향부터 글러먹었나

투자 안해도 대충2등급 투자해도 대충2등급 가성비 ㄹㅈㄷ 안좋은 과목 

아니 가성비가없는수준걍
쌩노베로 처음 국어 수능 풀었을 때도 2등급이었는데

차라리 국어 할 시간에 수학을 할걸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