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에잉쯧.. [1202571] · MS 2022 · 쪽지

2026-06-26 00:01:17
조회수 71

사탐런 사문 vs 생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129

삼반수생입니다 과탐두개 하다가 이제 그러면 안될거같아서 하나는 사탐으로 돌리려는데 제가 내신으로도 사탐은 안해봐서 둘중 뭐가 나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읽어야할 텍스트량이많으면 좀 부담스러울거같고, 암기는 괜찮긴한데 지엽적인거 외울게 끝도없이나오는거 정말 싫어합니다.. 수능은 여기까지만 나온다 하는 선이 분명하게 있으면 좋겠어요

사탐

최대 1개 선택 / ~2026-07-03 00:01:18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