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사문 vs 생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129
삼반수생입니다 과탐두개 하다가 이제 그러면 안될거같아서 하나는 사탐으로 돌리려는데 제가 내신으로도 사탐은 안해봐서 둘중 뭐가 나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읽어야할 텍스트량이많으면 좀 부담스러울거같고, 암기는 괜찮긴한데 지엽적인거 외울게 끝도없이나오는거 정말 싫어합니다.. 수능은 여기까지만 나온다 하는 선이 분명하게 있으면 좋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라면 사문할 듯요.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