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여네코난오브라이언일병구하기 [1393093]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76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부산 사람이군요
2시간 반밖에 안걸리네
12시간은 걸릴줄
진짜어이가없네 허
ㅋㅋㅋㅋㅋㅋㅋㅋ
단디갔다온나
이제 강남 사람이구나
잘가라
님 부산분이셨구나 반갑사와요
으에 모르셧어요?! 겨울에 부산대 자주가서 그 때 부산대맛집이야기햇엇자나요
모르는척 한번 해봤어요 ㅋㅋ
톤쇼우도 맛있고 웍헤이 미분당 이쪽도 강추
와 어제 웍헤이 머금요 미분당은 안 가봣어요 담에 먹어봐야겟다
허걱 어제 갈라고 했다가 안갔는데 ㅋㅋ
미분당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ㄹㅇ 맛있는데 한번 드셔보셔요
옵만추할뻔햇네 와 담에 먹어볼게요 차돌양지하니까 포포포생각나네 작년겨울에 vip마냥 먹엇는대
ㅋㅋ 포포포 쌀국수 개맛있는데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26수능 수학 미적분 백분위 99(원점수 93점). 확실하게 실력 올리는 과외 해드리겠습니다.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부산 사람이군요
2시간 반밖에 안걸리네
12시간은 걸릴줄
진짜어이가없네 허
ㅋㅋㅋㅋㅋㅋㅋㅋ
단디갔다온나
이제 강남 사람이구나
잘가라
님 부산분이셨구나 반갑사와요
으에 모르셧어요?!
겨울에 부산대 자주가서 그 때 부산대맛집이야기햇엇자나요
모르는척 한번 해봤어요 ㅋㅋ
톤쇼우도 맛있고 웍헤이 미분당 이쪽도 강추
와 어제 웍헤이 머금요
미분당은 안 가봣어요 담에 먹어봐야겟다
허걱 어제 갈라고 했다가 안갔는데 ㅋㅋ
미분당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ㄹㅇ 맛있는데 한번 드셔보셔요
옵만추할뻔햇네 와
담에 먹어볼게요 차돌양지하니까 포포포생각나네 작년겨울에 vip마냥 먹엇는대
ㅋㅋ 포포포 쌀국수 개맛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