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공부인증:명보탓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692













공부는 안했지만 참 그시기한 날이네요
아침에 학교 조퇴하고 병원갔다가 집와서 월드컵 보는데
끝까지 보고 빡쳐서 내리 5시간 낮잠 잤습니다
일어나서 저녁 먹고 농땡이 좀 피우다가 교욱청 모고 풀고 정리좀 했습니다
풀면서 계산실수가 거의 모든 문제서 발생해서 상당히 짜증났습니다
어쨋든 명보탓입니다.
클린명보는 잊고 오늘 4시 북한의 남침으로 한국전쟁이 발발했다는것만 알아갑시다.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한 것이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명보탓으로 묻어갑시다.
*수학 훈수 환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고하셨슴다수고하셨습니다.
기하장인
ㄴㄴ 기하장애 (6모 선택 12점)
7번 저거 엉덩이 ㅗㅜㅑ..
하트라고 생각했는데
잘해써요 내일부터 함께 달려봐요
5 12 뭐냐ㅋㅋㅋ
12는 채점 잘못한거 5는 병신 맞음 ㅇㅇ
아 14가 틀린거구나 잘했는데 그럼
14,15 생소해서 울었서...
이게다~
이케다
5번 삼각함수=남아공
푸는 사람은 설명보
기하 잘한다
6모 끝나고 기하만 주구장창 풀어써...
시발기만
6모 성적:(해골)

캬캬캬으하하
저거 21나만 어렵나 교육청/평가원 지로 중에 2번째로 어려운 거 같음
처음부터 각 잡고 미지수 잡고 밀어가지고 잘 모르겠는데 어려운건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