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ㅁㅋㅁㅋ [1440054]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5 22:44:01
조회수 193

전대실모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098

7덮 현장 응시를 주말에 할거 같은데 목욜날 시간 비어서 전대실모 해볼까 함 ㅇㅅㅇ


작년에 해설 누가햇음? 퀄도 어땠는지 평가좀 ㄱㄱ


실모는 다다익선인거같기두 하고


더프 서프 킬캠 리트 반수 재수 6모 9모 언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자까앙 · 1423148 · 15시간 전 · MS 2025

    일단 작년에 쳤던 오르비언들 후기가 싹 다 별로였던 것은 기억함...

  • ㅁㅋㅁㅋ · 1440054 · 14시간 전 · MS 2025

    ㅋㅋㅋㅋㅋㅋㅊ찾아보니까 5월엔 평이 ㄱㅊ았다가 9월이 엄청 어려웠는지 다같이 쌍욕하네 ㅋㅋㅋ
    대체 얼마나 어려웠던거임 ㄷㄷ

  • 2등급만제발 · 1330898 · 57분 전 · MS 2024

    윤성훈 김기현은 기억남 그리고 전대실모 자체가 난이도도 난이도고 약간 말이 애매하거나 약간 지엽적인 느낌이남 물론 실수들은 다 맞겠지만 허수적 마인드로는 그런 느낌이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