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HYD [1383823] · MS 2025 · 쪽지

2026-06-25 22:09:44
조회수 127

지금 생윤런 늦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871

노배고 국수영 올려야해서 과탐에서 생윤으로 왔는데 

국못이기도하고 사문 문제도 아리까리한 경우 있습니다 

고득점 맞고싶은데 늦었나요?

공부방법? 커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김종익이랑 어준규중에 누가 더 좋을까요?


아니면 차라리 세지할까요? 

(둘다 노베고 상식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엉엉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