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comebacktoearth [1200900] · MS 2022 · 쪽지

2026-06-25 20:01:03
조회수 416

허들링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147

허들링 많이 어려울까여? 6모 21 22 28 29 30 틀렸고

28 30은 풀 생각 없어서 급수만 공부하고 싶어여

스블 거의 끝나가여 복습하면서 n제 하고싶어서…

(기숙 들어가는데 스블 복습 + 기숙 현강 이 조합 ㄱㅊ을까요

아님 기숙 수업 드랍하고 현강 들을까여)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굴러가는도토리 · 1420547 · 21시간 전 · MS 2025

    카나토미를 들으십시오

  • comebacktoearth · 1200900 · 18시간 전 · MS 2022

    스블이랑좀겹친다고해서용…

  • 노래하는무지 · 1441414 · 20시간 전 · MS 2026

    그실력에 허들링 하시면 머리깨지고 봉합도 안되십니다

  • comebacktoearth · 1200900 · 18시간 전 · MS 2022

    ㅊㅊ해주실컨텐츠잇나요ㅠㅠ 턱걸이1이라도받아야해서요ㅠㅠㅠ

  • 노래하는무지 · 1441414 · 18시간 전 · MS 2026

    카나토미 하실 필요없고 스블만 제대로 틀린문항은 맞을때까지 시간간격 두시고 푸시고요
    스블 복습하시면서 4규푸시고 바로 드릴 시리즈 수2는 드릴드 2까지는 푸시는거 권장합니다 수1 미적은 드릴5까지만 그리고 나서 허들링 ㄱ
    드릴 푸실때도 김범준 관점으로 푸시려고 노력 ㄱ
    ex) 지로함 차이와비율 / 양살함음살함

  • comebacktoearth · 1200900 · 18시간 전 · MS 2022

    감사합니다 !!!! 대성패스만 잇는데 드릴 강좌까지 사는거 추천하시나용…

  • 2등급만제발 · 1330898 · 10시간 전 · MS 2024

    스블 복습하라고 카나토미가 있는건데 스블 복습할거면서 문제 겹친다고 카나토미를 안하는건뭐죠 심지어 겹치는건 기출들이라 몇번을 다시 풀어도 안아까운 문제들인데 허수짓하지 마시고 카나토미하세요 완벽히하면 허들링 들어가도 되는데 수1은 평이 안좋더군요 그래서 저도 수2 미적만 풀었는데 좋았습니다

  • comebacktoearth · 1200900 · 8분 전 · MS 2022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