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973
매일 2-3지문씩 풀고 토,일 중에 하루만 실모 풀까 하는데 어떤가요
기출부터 돌리고 하는 게 맞을까요
문제집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973
매일 2-3지문씩 풀고 토,일 중에 하루만 실모 풀까 하는데 어떤가요
기출부터 돌리고 하는 게 맞을까요
문제집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매일 2-3지문이 기출이면 저렇게 해도 괜찮을 듯요
몇개년 보는 게 좋을까요
5개년은 보는 게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