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ㅁ7 [1378140] · MS 2025 · 쪽지

2026-06-25 16:46:37
조회수 193

국어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973

매일 2-3지문씩 풀고 토,일 중에 하루만 실모 풀까 하는데 어떤가요

기출부터 돌리고 하는 게 맞을까요

문제집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ㅁ7 [1378140]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