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우는고양이 [1415094] · MS 2025 · 쪽지

2026-06-25 15:11:35
조회수 121

조3위로 본선간다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437

독일이나 G1(이집트 or 벨기에)랑 경기가 잡히겠죠

그런데 실제로 독일이랑 붙게 될 확률은 비교적 낮다고 하네요.


근데 그럼 뭐합니까

G1 후보국들 보니 할만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오늘 경기보셨잖아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