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으어어어어어어어어 [1369101]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5 15:06:13
조회수 113

영어 과외비 얼마나 드려야 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403

제가 고3이고 영어 4등급인데 다른 건 다 안 바라고 안정적인 3을 원해요.


그래서 방학 때 한 달 동안만 어릴적부터 알던 친한 선배한테 영어 과외 받으려고 하는데 얼마나 줘야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가족끼리도 서로 아는 그런 사이예요.


선배는 외고에서 영어 1등급 받을 정도로 잘하고요, 현재 서강대생이예요.


과외 경험은 제 동생 봐준 거랑 선배 친동생 봐준 거 밖에 없어요.


일주일에 2번 2시간 정도 총 8번 생각하고 있는데 얼마나 드려야 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