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hysw [1451129] · MS 2026 · 쪽지

2026-06-25 12:53:39
조회수 300

N티켓 쉬운 거 맞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2809

6모 백분위 92고 실력으로 못푸는 건 22빼고 없었는데

N티켓 왤케 빡세죠..? 물론 첫 N제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아무리 봐도 15 22급이 널렸어요

개인적으로 n티켓 8번보다 기출 15 22가 더 쉬워요

이거 쉽게 푸는 수준이면 현행 수능에서 92점은 그냥 나올 거 같은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