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낄렵낄렵 [1221096] · MS 2023 · 쪽지

2026-06-25 10:51:25
조회수 197

현장감이 많이 중요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879

학교다니다 반수 이제시작해서 6모는 못봤고 모여서 모의고사 친지도 좀 됐어요

모교가 멀어서 9모는 근처 학원가서 응시하려고했는데 접수를 못했습니다... 스카에서 보거나 할거같고요

앞으로 모의고사 칠일도 수능까지 잘 없을것같고 스터디카페에서 혼자 공부할것같은데 국어같은 과목은 현장감이 영향이 많이 간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ㅠㅠ 나중에 시대인재 라이브라도 나가야하나 고민이고요... 어쩌면 좋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낄렵낄렵 [1221096]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