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연계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529
현재 강e분으로 국어 연계공부하고잇는데
강e분에 수록된 문제풀이 강의도 들어야할까요?
아님 시 분석하고 핵심정리?이런것맘 들어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529
현재 강e분으로 국어 연계공부하고잇는데
강e분에 수록된 문제풀이 강의도 들어야할까요?
아님 시 분석하고 핵심정리?이런것맘 들어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