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485
현역인데 원래는 영어 모고 계속 1 뜨다가 고3 되고 나서 3,6모처럼 조금 어렵게 나오면 80 중반 때 나와서 빈순삽 강의 하나 들으려고 하는데 확실해, 리엔로 중에 뭐가 낫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485
현역인데 원래는 영어 모고 계속 1 뜨다가 고3 되고 나서 3,6모처럼 조금 어렵게 나오면 80 중반 때 나와서 빈순삽 강의 하나 들으려고 하는데 확실해, 리엔로 중에 뭐가 낫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