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계란후라이드치킨 [1305423] · MS 2024 · 쪽지

2026-06-25 08:10:08
조회수 143

원래 물1 성적은 이런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420

08 현역인데 공부하면서 이런 성적 패턴은 처음 봐서 여쭤봐요…

6모까지 25점 5등급 떠서 희망을 안 가졌는데 집에서 하던 자습실에서 하던 30점 거의 못 넘기다가 갑자기 신들려서 어제 7모 47로 1틀해서 1 떴어요…교육청이었던 5모에서도 5였습니다..

찍은 문제도 없고 시간 안에 다 풀었습니다..

아직도 어안이 벙벙한데 아무리 해도 안 되다가 내신 준비하다가 한 달도 안 돼서 갑자기 이렇게 되니까 기쁘긴 한데 뭔가 받을 걸 안 서는 것을 받아버린 느낌이..보통 물1이 이런 식으로 성적이 오르나요…?ㅜㅜㅋ

어휴 이 미친놈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으산 · 1465459 · 3시간 전 · MS 2026

    교육청 점수를 본인 점수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래도 오른건 오른거니 자신감을 가지되, 본인 점수라고 생각하고 자만하면 안됩니다

  • 계란후라이드치킨 · 1305423 · 3시간 전 · MS 2024

    넵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 받은 성적인 만큼 자만하지 않고 정진할 생각입니다..!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