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02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재산피해 1순위 호우(한국지리)
근데 비빌만 한 게 잇긴 한가
산불?
호우를 보통 태풍도 묶어서도 보는데 따로보면 태풍이 비비고 아니면 비빌게 없음
그나마 대설...?
ㅇㅎ 근데 최근에 태풍 얘기 잘 못 들어본 거 같음 별개로
힘 아껴뒀다가 올해 뭔가 큰거 하나 올거같은...
지금 찾아보니까 태풍이 호우보다 피해액이 크군
네 폭우때 자동차들 지하터널에 갇히면 이거 정말 답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