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하모! [1447519] · MS 2026 · 쪽지

2026-06-25 00:22:37
조회수 55

국정원 문학편은 마음에 안드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9085

제목 먼저 읽고

1분이상 읽고(1분까진 아녀도 제대로 읽겠단 시각임 난)

이건 맞는데

왜 보기 먼저 읽기를 권장하진 않는거지

난 보기에서 해석갖고 들어가야한다 생각하는데

보기 없는 시 문제는 학생수준에서의 일치만 물어보니까 








라고 비판적으로 봤는데


해석 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한단거네


ㅎㅎ 어그로 죄송;



보기 제목 먼저 읽고 

시 읽으면서 정서 파악하고

문제풀이면 결국 나랑 똑같잖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뒷방늙은이 · 1252225 · 7시간 전 · MS 2023

    문학만큼은 주관성 싹 배제해야되서
    보기 읽고 들어가는게 정배인듯
    결국 보기는 평가원의 출제의도 그 자체니까...